채용정보

금융그룹 디지털서비스본부 디지털채널팀 CX전략기획 및 운영관리

상세내용

회사소개

ICT 개발 운영 정보보호 및 보안

상세요강

[담당업무]
1) 그룹사 고객접점채널 서비스 전략/기획/운영 관리
2) 시장/고객 분석을 통한 고객경험 개선과제 도출
3) 비즈니스 조직/정책/프로세스 분석 및 CX 개선과제 도출
4) 고객경험 개선과제 전략 수립/기획 및 실행
[지원자격]
1) B2C 서비스 전략기획/설계 경력 3년 이상
2) 신규 사이트 구축부터 운영 및 관리까지 경험한 분
3) 금융/이커머스/리테일 고객경험(CX) 기획/설계 경험
- 우대사항
1) 서비스 정책 및 프로세스 기획 업무 경력이 있는 분
2) 영업/개발/디자인 조직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3) 사용자 중심의 프론트/백엔드 기획 및 설계가 가능한 분
[전형절차]
서류, 면접 1회
[제출서류]
이력서, 경력 및 자기소개서

기타사항

학력:전문대이상, 외국어:무관
직급/직책:계장~과장
근무지:서울 시청앞(금년 11월 용산구로 이전)

담당자

담당컨설턴트: 이상국 대표
연락처: 010-5281-1622
이메일: sklee@promat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