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유명 컨설팅사 커스터머팀 CX 및 Digital Services 분야 컨설턴트 채용

상세내용

회사소개

유명 컨설팅펌

상세요강

[담당업무]
1. CX전략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전략 수립(플랫폼 전략, CX 전략)
CEJ 설계 & 서비스 기획 등
2. CX Operation
Sales / Marketing / Service / E-Commerce 운영모델 설계
디지털 서비스, 마케팅 실행 및 디지털 운영 모델 수립
3. Customer Data & Analytics
고객 중심 데이터를 수집·연계, 분석하여 고객경험 개선을 위한 CX Insight 도출
CX360, 고객프로파일링, 내·외부 데이터활용, 고객분석 모형 설계·구현
4. Customer Technology
고객 경험 혁신에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SaaS) 및 Tool 설계·구현(Salesforce, Adobe, CDP/DMP,
MarTech 솔루션 등)
[자격요건]
- 경력 : 현업 출신 3~10년, 컨설팅 출신 경력 무관
- 대상 업무 경험
1. 플랫폼 / CX 전략 및 서비스 설계 경험자
2.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기획/운영 경험자
3. 고객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젝트 경험자
4. 이커머스 기획, 설계, 구축 경험자
5. 데이터 분석 (Analytics) 관련 실무 경험자
6. 기타 Digital Transformation 프로젝트 중 Front 영역 (마케팅/이커머스/서비스) 경험자
- 산업 경험은 폭넓게 열려 있음 : 제조, 금융, 유통, 서비스 산업 까지
[전형절차]
서류, 면접 2회
[제출서류]
이력서, 경력 및 자기소개서

기타사항

학력:대졸이상, 외국어:무관
근무지:서울

담당자

담당컨설턴트: 이상국 대표
연락처: 010-5281-1622
이메일: sklee@promat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