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요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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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1. CX전략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전략 수립(플랫폼 전략, CX 전략) 등 2. CX Operation Sales / Marketing / Service / E-Commerce 운영모델 설계 디지털 서비스, 마케팅 실행 및 디지털 운영 모델 수립 3. Customer Data & Analytics 고객 중심 데이터를 수집·연계, 분석하여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CX Insight 도출 4. Customer Technology 고객 경험 혁신에 필요한 디지털 솔루션(SaaS) 및 Tool 설계·구현(Salesforce, Adobe, CDP/DMP, MarTech 솔루션 등)
[자격요건] - 경력 : 컨설팅 경력 3년 이상 - 대상 업무 경험 1. 플랫폼 / CX 전략 및 서비스 설계 경험자 2.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기획/운영 경험자 3. 고객관리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젝트 경험자 4. 이커머스 기획, 설계, 구축 경험자 5. 데이터 분석 (Analytics) 관련 실무 경험자 6. Digital Transformation 프로젝트 경험자 7. Sales force 경험자
[전형절차] 서류, 면접 2~3회 [제출서류] 이력서, 경력 및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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